어수선한 세파에 지친 심신을 위로할 수 있는 여행지로 요즘은 안전하고 조용한 곳을 찾게 된다. 사람들과 거리를 두며 한적하고 여유롭게 여행하기 좋은 곳, 휘닉스 평창과 제주의 겨울 힐링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만날 수 있는 '휘닉스 르쓸레이 테라피'가 최근 제주관광공사가 선정한 제주 웰니스관광 15선에 선정됐다. 제주관광공사는 제주 특유의 자연을 느끼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마음의 평화를 찾기에 좋은 곳으로 이곳을 소개했다. 전문교육을 이수한 테라피스트가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프라이빗룸·커플룸 등에서 사람들과 거리를 두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휘닉스 제주의 '프라이빗 테라피 패키지'를 이용하면 르쓸레이 테라피는 물론 민트 레스토랑의 런치 코스 요리와 뷰티 브랜드 '달팡'의 기초화장품 세트가 제공돼 힘차게 새해를 시작하는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 좋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따뜻한 화로 앞에서 하얀 눈으로 뒤덮인 겨울 풍경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스키 슬로프 한 면에 펼쳐진 스노우빌리지에서는 눈썰매를 타고 귀여운 펭귄빵도 먹을 수 있고, '딜리셔스 BBQ 패키지'를 이용하면 타닥타닥 타들어가는 모닥불을 보며 '불멍(불을 보며 아무 생각 없이 멍하게 있는 것)'을 즐길 수도 있다. 캠핑용품과 시설은 휘닉스에서 모두 대여가 가능해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여행할 수 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새해를 맞이해 고객들을 위한 'HAPPY NEW PHOENIX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인클루시브 베이직을 이용하면 포레스트 캠핑 BBQ 시설 이용 특전(18만원 상당)이 제공되고, 객실만 이용해도 조식·리프트·스노빌리지 중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